본문 바로가기

퇴사일기, 직장생활 관련

파타야 맛집 일식뷔페 추천 : 하루 일식 뷔페(Haru Japanese buffet)

파타야 맛집 일식뷔페 추천 : 하루 일식 뷔페(Haru Japanese buffet)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파타야에서 고급 일식을 맛볼 수 있는 하루 일식 뷔페(Haru Japanese buffet)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태국이 로컬푸드가 맛있기로 유명한 국가이지만, 동남아시아 특유의 소스 등이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기 때문에(똠양꿍이라던가….) 태국음식이 입맛에 안 맞는 분들이 분명히 많으실거에요. 저도 태국음식이 입에도 잘 안맞고 몸에도 잘 안맞아서 태국 로컬음식을 먹다보면 항상 뭔가 먹은 것 같지도 않고, 배탈나고 그랬거든요. 그런 분들이 찾아가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국내에서 이정도 퀄리티의 일식집을 가려면 정말 비싼데 태국에서는 비교적 저렴하게 고급 일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221/54 ถนนพัทยาสาย 3, ซอย 1, Pattaya City, Bang Lamung District, Chon Buri 20150


위치는 위와 같구요. 위 주소로 그랩, 볼트를 이용하셔도 되고, haru Japanese buffet으로 검색해서 찾아가셔도 됩니다. 골목 안에 있어서 다만 택시 기사분들이 잘 찾지 못하실 수도 있어요 ㅎㅎ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기본적으로 동네가 일본인이 많이 찾는 지역인 것 같아서 파타야의 다른 동네들이랑은 다르게 엄청나게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만약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을 해주시는게 좋아요. 저는 예약을 하지 못해서 대기 장소에서 조금 기다렸어요.

하루 일식 뷔페 웨이팅 장소

가격

하루 일식 뷔페는 실버, 골드, 플래티넘 총 세가지 등급별로 뷔페를 판매합니다. 각각 등급별 가격은 실버 699바트, 골드 799바트, 플래티넘 999바트입니다. 그리고 각 등급별로 주문할 수 있는 요리가 달라요. 다만 플래티넘으로 주문하는 경우 실버, 골드의 모든 요리는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두번 방문했는데, 그냥 항상 플래티넘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 물론 주류는 별도로 구매하셔야합니다.

주문 방법

하루 일식집에서 뷔페를 주문하는 방법은 재미있는데요, 통상의 뷔페랑은 많이 달라요. 등급을 선택하면, 테이블로 QR코드를 보내주는데, 그 QR코드로 접속하면 테이블 전용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그리고 거기서 원하는 음식을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하면 종업원들이 음식을 가져다줍니다. 상당히 편리합니다 ㅎㅎ 그리고 중간중간에 카니미소와 같은 일부 요리는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주문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런 경우에는 종업원에게 직접 주문하면 되니 너무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음식 퀄리티

음식 퀄리티는 너무 좋아요 ㅠ 한국에서 이렇게 고급 일식을 먹으려면 훨씬 비쌀 것 같아요.

저도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지만, 워낙에 일식을 좋아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항상 갈 때마다 만족합니다.

특히 이곳의 샤브샤브는 꼭 드셔보세요. 제가 샤브샤브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렇게 맛있는 샤브샤브는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았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태국 음식이 너무 입에 안맞아서, 힘드신분들.
가족끼리 여행와서 근사한 곳에서 식사하시고 싶은 분들, 고급 일식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드시고 싶으신 분들, 여자친구와 근사하게 데이트 하고 싶으신 분들



태국이야 로컬푸드가 워낙 유명하지만… 맛알못인 저의 입장에서는 태국음식이 왜 세계 3대 음식인지 이해를 잘…. 현지 야시장같은데 가도 찐밥으로 만든 스시는 현지인들도 줄서서 먹는데, 태국 로컬푸드는 그정도는 아니던데….

오늘은 태국 파타야에서 고급 일식 요리를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하루 일식 뷔페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 태국 여행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